게임

[쿠키런 킹덤] 대만 카페 콜라보? 우리도 해줘!!

김하랑이 2021. 5. 12. 11:39
반응형

쿠키런킹덤이 대만 카페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중인가 봅니다!

기한이 5월 1일부터 6월 30일로 나와있네요!

 

이런 이미지를 찾았는데요!

음식이 다 쿠키런 킹덤에 나오는 음식입니다. 으스스 머핀의 재현율이 어마어마하네요!

게임을 할 때마다 맛있게 생겼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만든걸 보니 더더욱 먹어보고 싶어요.

언어를 몰라서 정확한 정보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.


퐁 드 파티세리 메뉴

으스스 머핀과

체리 머핀일까요?

지금 생산 품목에는 없는 것 같아요.


잼파이 레스토랑 메뉴

폭신폭신 오므라이스

콤비네이션 피자젤리

젤리빈 정식


음료 메뉴

스위트 베리 에이드

크림 루트비어

젤리빈 라떼


이렇게 음식들이 있나 봐요!

우측에 과일? 젤리? 는 뭔지 모르겠네요.

방문하면 크리스탈과 염서? 아트? 그림? 같은걸 2장 주나봐요.

 

찾아다니다 보니,

중국 쿠키런 킹덤 트위터에서 다른 정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.

대만 쿠키런 킹덤 트위터일지도 모르겠네요 

 

구글 번역기로 번역해서 매끄럽지 않지만 이해는 가능합니다!

크리스탈과 보물 카드 1장 증정인가 봅니다!

카페 전경도 조금 알 수 있네요! 설탕노움하고 치료사 쿠키랑 사진 찍고 싶다...!!!

나도 진저브레드 맨과 놀고 싶다...!!!

 

갈 수는 없으니 지도에 주소를 쳐봤습니다. 타이베이 옆에 있는 어딘가이군요...

 


 

왜 대만만...! 엔제리너스랑 콜라보는 했지만 이렇게 본격적이진 않았잖아요...

우리도 카페 콜라보해줬으면 좋겠습니다!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! 한국에서도 기획해주세요!!

제발요~~~~

반응형